본문 바로가기

somethin'

good bye SEBAJUN.

사용자 삽입 이미지
Nujabes - Peaceland


누자베스가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났다고 합니다 얼마전 baatin (in gr
-oups Slum Village) 의 비보를 전하고 또 다시 사망 소식을 포스팅하게 되네요 요즘은 유난히 hip-hop 계의 별들이 많이 지는것 같아 안타깝습니다 제가 나이를 먹는건지..10 대때 좋아하던 뮤지션들이 많이 세상을 떠나네요 처음 소식을 접하곤 도대체 이걸 믿어야 하는지 말아야 하는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제 10 대의  마무리를, 20 대 초반에 아름다운 음악들로 많은 추억을 남긴 뮤지션인데 정말 아쉬운 소식입니다 특히 메타포리컬 뮤직 (Metaphorical Music) 이라던지 사무라이 참프루 OST 때문에 저와 같이 많은 분들의 기억에 남았던 뮤지션일텐데 이렇게 허무하게 또 보내게 되네요

modal soul 이후에 저도 관심이 많이 적어지기는 했지만 제 기억에 항상 '겨울'하면 떠오르던 뮤지션이었습니다 letter from yokosuka 라던지 kumomi, 제가 가장 좋아하던 peaceland 를 이어 모달 소울 (Mo
-dal Soul) 에서 ordinary joe 로 terry callier 를 다시금 사람들에게 주목 받게 만들었던 장본인이기도 하죠 모달 소울 하니 또 light on th
-e land 도 생각나고..참 좋은 곡들이 많았는데 그의 따스한 instrume
-ntal 을 들어볼 수 없다니 너무 서운하네요..이름이 알려져도 변하지 않고 꾸준하던 뮤지션이었는데..으으 그가 이끌던 hyde out 만 덩그러니 남겨져버렸네요..정말 많은 분들이 안타까워 하실것 같아요 비보라고 밖에는 표현이 않됩니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


 

'somethin'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오랜만입니다!  (12) 2012.01.29
happy new year!  (11) 2011.01.02
What's Up! Ed Bangers!  (4) 2010.02.22
LANVIN 120th Anniversary Stamps.  (2) 2010.01.07
Logo Renewal.  (6) 2009.11.17